단계별 학습이 용이하게 구성된 교재...독학에도 적합

㈜에듀윌은 5일 2018년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2018 이기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핵심이론서 6종과 형법판례집 1종 시리즈 교재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경찰 수험생들을 위해 새 교재 커리큘럼 ‘winning step’을 만들었다. 스텝1 핵심이론서를 통한 기본단계, 스텝2 기출문제집을 통한 실전단계, 스텝3 모의고사를 통한 완성단계로 구성됐다. 이번에 나온 핵심이론서 6종은 첫 번째 스텝이다. 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도 순차적 출간될 계획이다.

에듀윌의 이기는 경찰공무원 교재로는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학개론, 경찰형법 총론, 경찰형법 각론, 경찰형사소송법, 경찰형법판례집이 있다.

수험가에선 이 교재가 공무원 초시생, 어떤 교재로 학습해야 할지 선택이 어려운 수험생에게 적합하다고 조언한다. 과목별 최신 3개년 출제 경향이 분석됐고 저자가 직접 알려주는 과목별 3Point 학습코칭이 수록돼 있다.

교재 시리즈 중 경찰 영어 기본서는 신규 저자 이 솔 교수가 100% 새로 리뉴얼했다. ‘경찰영어 3초 어휘끝장’도 특별부록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단계별 학습이 용이하도록 구성한 교재로 기존에 수험생들이 가지고 있던 불편을 해소한 교재”라며, “독학 맞춤형 셀프 계획표도 제공하기 때문에 독학 수험생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 수험생들을 위해 100% 직영 운영 학원에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있는 에듀윌 경찰 학원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학원별로 평생회원반 등 수험생 밀착 학습 과정을 운영한다.

곽호성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