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볼루션, “가을바람 ‘솔솔’ 킥보드 타고 ‘쌩쌩’”

올 상반기까지 코스트코 5개점 입점에서 하반기 12개 전점 입점으로 확대

동심 사로잡은 킥보드… Y볼루션, 코스트코 매출 지난해 대비 142% 성장

헬멧과 무릎, 팔꿈치 보호대 등 올 연말까지 라이딩 액세서리 출시 예정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전국 코스트코 12개 매장에 입점하며 전국 영업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Y볼루션은 깔끔한 디자인에 안전성은 물론, 손쉬운 조립과 우수한 휴대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킥보드다. 지난해 2월 코스트코 첫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그 결과 Y볼루션의 코스트코 매출은 전년 대비 142% 성장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이달에 양재점, 상봉점 등에 추가 입점하며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Y볼루션은 이번 지점 확대에 따라 'Y글라이더 XL 디럭스' 모델을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Y글라이더 XL 디럭스'는 성장 발달 맞춤 설계로 운동감각과 균형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선 'Y글라이더 XL 디럭스'를 비롯해 'Y글라이더 3in1', 'Y글라이더 디럭스'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Y플리커 SP1', 'Y플리커 SP3' 제품은 약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타사대비 다양한 라인업 구성으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까지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저 모델을 구비한 점이 눈에 띈다.

Y볼루션은 올 연말까지 라이딩용 액세서리도 신규 출시할 예정이다.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 헬멧과 무릎, 팔꿈치 보호대 등 보다 튼튼하고, 예쁜 디자인의 안전장비를 선보일 계획이다.

Y볼루션 담당자는 "최근 날씨가 선선해지고 가족단위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어린이 킥보드 제품에 대한 인기도 급증하고 있다”라며 “부모와 자녀 모두가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는 Y볼루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있도록 판매지점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Y볼루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손자손녀, 조카를 위한 선물 완구전으로 9월 15일부터 4일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최대 50% 할인행사를 펼친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