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제공

마몽드가 무궁화의 보습력을 써서 가을철 여성 피부를 윤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서 더 촉촉한 커버를 만들어주는 쿠션 제품이다.

5월에는 여름에 쓰기 좋은 보송한 커버를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과 약간 물기있는 커버를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을 내놓았다.

이번에 내놓은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주고 탄력이 느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 complex가 함유돼 있다. 이에 따라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제공한다.

또 무궁화 세라마이드 보습 앰플™이 함유돼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이 밖에 타공이 있는 꽃잎 모사 퍼프가 피부 속 촉촉함과 커버력을 강화시켜 건강한 탄력 윤기 피부를 연출해준다. 촉촉함이 올라오는 워터 펌프 담지체™는 촉촉한 수분감과 강한 커버력을 제공한다.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한 톤 맑아진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베이스 컬러 3컬러와 반 톤 맑아진 커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옐로 베이스 2컬러까지 모두 5컬러로 구성됐다. 자신의 피부 톤을 감안해 고를 수 있게 컬러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곽호성 기자

사진 설명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