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CU 탄생 7주년과 몽골 진출 1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CU 탄생 7주년과 몽골 진출 1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서 BGF리테일은 지난해 8월 업계 최초로 몽골 유통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BGF리테일은 몽골 진출 1주년을 맞아 일부 전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몽골의 대표 먹거리를 가까운 CU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상품으로 선보인다. ‘몽골리안정식 도시락’과 ‘몽골식 튀김만두’, ‘몽골식 양념구이 볶음’ 등이다.

또한 몽골리안 간편식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쌍(1인 2매)에게 몽골 4박 6일 패키지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CU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수증 하단의 이벤트 번호를 CU 홈페이지나 포켓CU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 스낵과 커피 등을 대상으로 요일별 50% 할인행사도 시작한다.

박재구 BGF리테일 “그동안 응원을 아끼지 않은 소비자께 감사의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무대에서 쌓은 유통 역량을 활용해 글로벌 유통 그룹으로 발돋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현웅 기자



주현웅 기자 chesco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