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추석을 맞이해 지난 2일부터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신제품인 GPS 레이저 GL1과 프리미엄 워치 T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0% 당첨으로 참가자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골프장 1팀 라운드 이용권(그린피, 카트피 포함)이 증정된다. 2등은 보이스캐디 SL1 투어 골드 1대가 증정된다. 그 외에도 보이스캐디 CL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기간은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보이스캐디는 또 홈페이지와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보이스캐디 GL1과 T6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T6에 사용 가능한 나토 밴드와 타점 스티커 임팩트 캐디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혜진 프로와 시즌 1승을 기록한 김아림, 박지영 프로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보이스캐디 GPS 레이저 GL1은 GPS 기술력을 통해 레이저와 융합해 탄생한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GPS로 코스의 벙커와 해저드까지의 거리도 안내해 한 번의 측정으로 코스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팀장은 “골프에서는 좋은 샷을 구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장해물을 파악하고 피해가는 것이 좋은 스코어를 유지하는 비결”이라며 “정확한 코스 파악과 전략이 필요한 만큼 보다 많은 골퍼들이 거리측정기로 더욱 무르익는 실력과 함께 풍성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아이닷컴 주현웅기자 chesco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