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욕실 리모델링 상품으로 내놓은 ‘이지패널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홈씨씨인테리어에 따르면 최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에는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미뤄왔던 집 수리와 인테리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면서 공간별 부분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정부 규제를 비롯해 주택 시장이 침체 국면에 접어들면서 주택 매매가 감소하는 대신 기존의 노후된 주택을 부분적으로 리모델링하려는 수요는 증가했다.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도 이 때문이다. 특히 욕실의 경우 공사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 화장실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던 탓에 빠른 시공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클 수밖에 없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줄눈 없는 패널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욕실 리모델링에 소요됐던 긴 공사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였고,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한 게 특징이다.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으로 이틀이면 욕실의 모든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패널 시공 방식을 쓰고 있다. 이 가운데 ‘히든 몰딩’은 곰팡이 없는 깨끗한 욕실을 만들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지패널은 욕실 벽은 물론 거실 아트월에도 함께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는 한편 여러 콘셉트에 맞게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이지패널의 특징이다.

KCC 관계자는 "노후 된 아파트와 주택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반면 주택매매에는 제약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집안 공간을 필요에 따라 부분 리모델링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러한 흐름에 맞게 빠른 시공과 고급스러운 외관 연출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홍보성 기사입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