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 ‘BTN 마스크팩 세트’ 등을 증정하는 ‘바디프랜드 세일 페스타 전대미문 특급 혜택’을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게 세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에 진열된 최상급 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파라오SⅡ와 렉스엘, 벤타스, 엘리자베스, 하이키, 허그체어에 이르기까지 오프라인 매장에 전시된 모든 제품이다. 온라인에서는 파라오SⅡ와 팰리스Ⅱ, 팬텀Ⅱ, 하이키 등 리퍼 제품을 최대 41% 할인한다.

신규로 안마의자를 구매 혹은 렌탈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델에 따라 BTN 홈뷰티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나 팰리스Ⅱ 코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면 BTN 마스크팩 3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나 팰리스Ⅱ, 팬텀Ⅱ COOL, 렉스엘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BTN 기초화장품 3종을 증정 받는다. 파라오Ⅱ와 파라오Ⅱ COOL,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을 렌탈, 구매할 경우에는 기초화장품 3종과 마스크팩 3세트를 동시에 받게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께서 전대미문의 특급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건강 관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현웅 기자



주현웅 기자 chesco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