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은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진행한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한 해당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판교점 8층 보이드 팝업존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뱅앤올룹슨(홈엔터테인먼트), 린드버그(아이웨어), 노푸(가구), 링스티드던(구스 침구), 템퍼(침대) 등 덴마크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 브랜드 총 5개가 참가한다.

참가 브랜드들은 특별 할인 혜택,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덴마크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홈엔터테인먼트 디자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팝업 기간 한정 전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덴마크 특유의 세련미로 전 세계 아이웨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린드버그’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초로 2020년 SS 신모델을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영문 이니셜 각인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덴마크 가구 브랜드 ‘노푸’는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하는 구스 전문 브랜드 ‘링스티드던’은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위크 동안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덴마크 공장에서 매트리스 폼을 생산하는 침대 브랜드 ‘템퍼’는 전 제품 10% 할인, 일부 제품 15% 할인, 선착순 구매 고객 5명에게 템퍼시네마 영화 관람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크리스마스 맞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주현웅 기자



주현웅 기자 chesco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