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집으로ON&라이틀리’ 상품 5만개 판매시 적립금 지급

‘집으로ON X 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 (자료 대상)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다음달 14일까지 ‘집으로ON X 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ON’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이틀리’는 평소에 접하던 메뉴를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진행한다.

다음달 14일까지 해당 브랜드 상품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설 경우 ‘집으로ON’ 및 ‘라이틀리’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하며 합산 결제액이 3만5000원 이상인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적립금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기획전 종료 이후 7일 이내 개별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인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식이섬유와 퀴노아를 더한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지역 특색을 담은 집으로ON ‘대구식 파육개장’, ‘서울식 양지설렁탕’ △가볍고 든든한 라이틀리 ‘곤약브리또’, ‘곤약죽’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라이틀리 ‘면이 된 곤약’, ‘밥이 될 곤약’ 등 인기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추가 적립금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