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두 번째 도전’ 사연 응모…222명에 ‘찐한 응원키트’ 전달

청정원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 (사진 대상)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대상㈜ 청정원은 오는 15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청정원이 최근 리뉴얼 출시한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은 청정원만의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으로 기존 진간장 대비 염도는 높이고 발효취를 줄여 더욱 진한 맛을 내면서도 음식 본연의 향을 살릴 수 있다. 진한 색과 농도로 음식 배임성을 한층 높여 먹음직스러운 색을 내며 특히 조림이나 볶음 요리에 사용하면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지친 일상 속에서도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산,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2명에게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대상웰라이프 ‘비타민 B컴파운드C’ 등으로 구성된 ‘찐한 응원키트’를 제공하며 응원키트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SNS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찐한 응원키트 사용 후기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두번째도전 #찐한응원 #두번달여더진한 #청정원진간장)와 함께 게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후기 등록 기간은 9월 26일~10월 13일로 추첨을 통해 △순금 2돈(2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22명)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푸드박스(2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사용 후기를 함께 게재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발표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요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두 번째 도전에 나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