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한국 장서윤 기자] AXA손해보험은 9월 1일, 다양한 장기 보험 상품 라인업을 활용하며 고객의 건강한 인생을 응원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당신이 건강해야 당신의 인생도 건강하니까” 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 광고 캠페인은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높아진 요즘 같은 시기에, 고객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 AXA가 있음을 강조한다.

이번 하반기 광고는 올 상반기에 시작된 ‘당신의 힘을 믿으세요(Know you can)’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인생의 다양한 순간과 함께 하는 AXA의 역할을 조명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3년째 메인 모델로 활약중인 조진웅이 출연, 단란한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며, ‘당신의 인생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인 AXA손해보험이 치아보험, 건강보험, 자동차/운전자보험, 암보험 등 다양한 상품으로 일상의 건강을 지키는 모습을 그린다. 특히, 인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건강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와 함께, 이를 위한 AXA손해보험의 역할이 일상의 장면과 어우러지며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은 “AXA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업계 최초 마일리지할인특약 출시 등 ‘최초’라는 수식어를 가진 다수의 상품 출시 경험을 가진 보험사로서, 항상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고객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우리의 미션에 기반하여, 계속해서 고객의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상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손해보험사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 고 밝혔다.



장서윤 기자 ciel@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