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5일 하루 더블X2 세트 33% 할인 쿠폰 제공

롯데GRS가 다양한 할인 쿠폰 가득 롯데잇츠 ‘오 잇츠데이’를 운영한다. (사진 롯데GRS)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통합 외식 모바일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에서 이번 달 ‘오 잇츠데이’를 운영한다. ‘오 잇츠데이’는 매월 5·15·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GRS 외식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쿠폰 등을 롯데잇츠 앱에서만 제공하는 앱 할인 이벤트다.

롯데잇츠에서는 5일 단 하루만 치즈와 쇠고기 패티 각각 2장으로 구성한 정통 아메리칸 버거 제품 더블X2 버거 세트를 33% 할인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치즈인더에그 1+1, 롱치즈스틱 1000원 할인 판매 등의 쿠폰을 판매한다.

또 15일 치킨버거와 T-REX(티렉스) 버거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25일 빅불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5일과 25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 싱글 세트를 롯데잇츠 앱에서 약 33%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에서는 매월 각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롯데잇츠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달 역시 ‘오 잇츠데이’ 운영으로 자사 앱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