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한국 장서윤 기자]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오는 18일, 해양수산부에서 주최하는 ’2020 해양수산 온라인 취업박람회‘에서 온라인 채용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이번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해양수산분야의 대기업, 중견·중소기업, 공공기관 등 100여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하고 실업 문제 해결 및 좋은 일자리 경제를 구현하기 위한 ’기업과 인재의 만남의 장‘으로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수협은행은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받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관련 정보제공 및 진로 상담 위주로 일대일 채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미리 궁금한 질문 내용들을 사전에 입력하면, 맞춤형 답변으로 정확하고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신청은 2020 해양수산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하고 ’참여기업‘ 페이지에서 수협은행 검색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구직자들에게 힘든 한해가 되고 있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통해 수협은행과 함께 할 인재들을 스마트하게 만나뵙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장서윤 기자 ciel@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