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픽업·특별포장 편의 서비스…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

홍삼정 특별포장. (사진 KGC인삼공사)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정몰)’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과 ‘언택트’가 부각되면서 ‘건강’과 ‘온라인몰’에 집중, 소비자 특별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몰의 대표적인 편의 서비스는 ‘매장픽업’과 ‘특별포장’을 찾아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몰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로 택배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특별포장 서비스는 포장 전문 명인의 섬세한 포장으로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리본 등 다양한 형태 포장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 할 수 있어 제품 품격을 높이고 정성을 더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서비스다.

정몰은 매장픽업 서비스, 특별포장 서비스를 비롯해 신규 가입자에게는 로그인 시 자동으로 다양한 혜택의 쿠폰이 발행되며 정몰 등급별 회원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한 큰손 소비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가 적립되고 신용카드 사용 등으로 빈틈없이 꽉찬 정몰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특별한 추석 만들기 ‘정관장 마음책’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가까워서 더 몰랐던 지인 마음을 읽어보는 정관장 마음책은 상대방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전달하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홍삼달임액’,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과 함께 마음책 2권 세트, 정관장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00% 받아 볼 수 있다.

정관장몰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 기능을 인정받았다”면서 “건강이 어느 때보다 걱정되는 추석에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이 담긴 정관장 면역력으로 건강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정몰은 모바일의 경우 정몰 전용 앱을 설치하면 회원가입과 구매가 가능하다. PC의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정몰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정몰 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입력하면 된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