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한국 장서윤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구독경제 시대에 맞춰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비타브리드C¹²’와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정기배송 이벤트는 ‘비타브리드C¹²’의 인기 제품 2종인 ‘페이스 브라이트닝(정가 65,000원)’과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정가 80,000원)’을 최대 76% 할인된 금액으로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에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 개인 신용, 체크카드를 소지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이번달 29일까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인 ‘LIFE MUST HAVE’와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이용 시 1회차에 76%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이후부터는 매회 상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15,600원에,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을 19,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함께 제공한다.

정기배송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손님이라면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비타브리드 제품을 하나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하나카드 ‘LIFE MUST HAVE’에서는 ‘비타브리드’를 필두로 다양한 생활 밀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망고스팀스의 ‘온라인교육 10% 할인쿠폰’, 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주기에 상품을 받는 구독경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면서 “낯선 서비스지만 화장품 정기 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은 한번 이용하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 ‘LIFE MUST HAVE’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비타브리드C¹²’의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는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안정화 시켜 피부 흡수력 및 지속력을 높인 특허 성분으로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은 브랜드이다.



장서윤 기자 ciel@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