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과 4차례 특집 라방 진행

G마켓 옥션이 추석 특집 라이브커머스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주간한국 이재형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명절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한다. 식품, 화장품 등 추석 전용 단독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파격적인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은 오는 9월 1일부터 2주 간의 ‘한가위 빅세일’ 행사기간 동안 라이브방송 행사를 4회 개최한다고 31일 알렸다.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이 참여해 각 브랜드 별 명절 스테디셀러 제품과 단독 선물세트, 단독 굿즈 등을 선보인다.

9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에선 CJ제일제당과 함께 신상품 및 명절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준호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_스핀오프’ 방송에서 신제품 ‘고메 치킨’을 증정품 구성 단독 세트를 포함한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비비고 차례상’을 테마로 비비고 왕교자, 동그랑땡, 잡채 등을 파격가로 선보이고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한 ‘한상차림 실속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가위 빅세일 전용 ‘20% 할인쿠폰’ 및 CJ제일제당 전용 ‘25% 브랜드 중복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독 선물세트인 ‘스팸G호’, ‘CJ 특별한선택 O-G호’ 등 총 47개 선물세트는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생방송 시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고메 피자볼’, ‘비비고 만두’, ‘스마일캐시’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8세대 미홀’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6일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설화수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은 ‘자음 2종’, ‘자음 3종’, ‘탄력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한가위 패키지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15% 중복쿠폰 등 풍성한 할인혜택 및 미니 키트 등 사은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생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도 증정한다.

8일은 오뚜기와 함께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및 인기 라면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진행을 맡고 LG생활건강과 함께하는 13일 방송은 영국 구강토탈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인기상품 및 추석 선물세트를 단독 구성해 판매한다.

각 방송은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앱 혹은 웹 사이트를 통해 일자별로 확인 가능하다. 메인 페이지에서 ‘온에어(ON AIR) 탭을 클릭해도 바로 시청 가능하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이번 한가위 빅세일의 메인 콘셉트는 ‘펀(FUN)’으로, 고객이 직접 보고, 참여하고, 구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각도로 준비했다”며 “지루한 집콕 라이프에 라방을 통해 쇼핑하는 즐거움을 더하되 단독 판매 제품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차별점을 마련해 최고의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재형 기자 silentro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