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서울 상암동 CJE&M센터에서 열린 '2010 올리브-온스타일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with CJ ONE'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들이 집합했다. 배우 이병헌이 올해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으며, KBS<남자의 자격>에서 최고의 리더십을 보인 박칼린이 문화예술 부문 스타일 아이콘을 수상했다. <슈퍼스타 K2>의 TOP11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사진=온미디어)

18일 서울 명동예술극장에서 연극 <돈키호테>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일흔일곱 살의 희수(喜壽)를 맞은 배우 이순재가 돈키호테로 변신해 또 한번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예정이다. 배우 한명구도 더블캐스팅됐다. 12월 10일부터 상연된다.(사진=연합)

1.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은?
그룹 DJ DOC의 김창렬이 17일 서울 잠실고에서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기 위해 수험표를 확인하고 있다. 김창렬은 얼마 전 검정고시에 합격해 수능시험까지 치르며 공부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도시락을 챙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사진=연합)

14일 섹시스타 이효리가 북한산 등반에 올랐다. 이효리는 북한산에서 '휠라 스포츠 1000˚C 사랑 모금 북한산 산행 캠페인'의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1000여 명의 참가자들과 4시간 동안 산행했다. 그녀는 1000만 원을 기탁해 심장병을 앓고 있는 환우들에게 전달했다.(사진=휠라스포츠)

11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첫 공판을 마친 가수 MC몽이 취재진에 둘러싸여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MC몽은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기피 혐의로 기소됐다.(사진=연합)

2. 돈키호테의 부활

3. 만학도 수험생의 수능일지
4. 섹시스타의 아름다운 산행
5. 대체 무슨 일이길래…

강은영 기자 kiss@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