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아시아 프린세스'로 떠올랐다.

박신혜는 2월24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제프 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가졌다. 10대의 청소년부터 40,50대 중장년 팬들까지 성별과 연령을 초월해 공연장이 들어찼다.

팬미팅을 지켜본 한 일본 관계자는 "박신혜가 왜 일본에서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지 알 수 있는 무대였다"며 "두 시간 가까운 공연에서 여배우 혼자 토크 노래 댄스 기타연주까지 꾸미는 게 쉬운 일인가"라고 반문했다.

후지TV 등 현지 매체가 공연취재에 몰렸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어린 꼬마에서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팬층에 우선 놀랐고 그 환호와 열기에 그 다음으로 놀랐다"며 "앞으로도 박신혜가 각국의 팬들과 더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신혜는 지난해 장근석의 도쿄돔 공연에 게스트로 나섰을 때에도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장근석과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한 박신혜는 현지에서 여배우로서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박신혜는 MBC 뮤직의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윤건과 함께 단 한곡의 특별한 곡을 만든다. 박신혜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의 사랑스런 모습들과 함께 숨겨둔 음악적 재능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재원기자 jjstar@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