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③희망 폭주=출전마 중 순발력 가장 좋아 경합 없이 편하게 경주를 이끌 수 있다. 출전주기가 빠르지만 상태 이상 없고, 병합 훈련으로 스피드와 근성을 보강했다. 해볼 만한 편성을 맞아 감량과 전개의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말.

7경주 ④뉴 에이지=승군전에서 거리가 늘고, 상대가 강해졌지만 공들여 전력을 다졌다. 기본기가 좋은 말로서 실전을 치를수록 빠르게 걸음이 늘고 있다. 전력 신장세가 뚜렷해 강자 없는 편성을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말.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⑨퀵 앤 콰이어트=주행 심사 시 뒤가 부족한 모습을 보인 말이지만 동반 훈련으로 끈기를 보강했고, 탄력이나 상태도 신마치곤 좋은 만큼 바로 승부가 가능해 보인다,

5경주 ③장산 돌풍=직전보다 훈련 강도를 소폭 올렸다. 전력을 다지는 과정에서 직전보다 자세가 조금은 안정된 모습 속에 스피드가 살아나고 있다. 나은 전개 속에 입상 도전이 가능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8경주 ⑤동해 그랜드=현군에서는 이미 검증된 능력마로 평가되는 가운데 이번 경주는 능력 대비 인기 순위에서 조금 밀려 있다. 그러나 최근 대비 가장 강한 승부 의지가 엿보이고, 경주 여건도 좋아 관심마로 유력하다.

10경주 ②강호시대=최근 뚜렷한 성적을 기록하진 못하고 있으나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약한 상대를 맞이했고, 소속 팀에서도 만반의 준비를 통해 경주를 임할 전망이라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3경주 ⑪그린 플라이=그 동안 승운이 따라주지 않아 첫 승을 거두지 못한 말 중의 하나다. 하지만 순발력이 좋아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기엔 충분한데다 상대 말들도 강하지 않아 별다른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무난하겠다.

5경주 ⑨플라이 톱 퀸=능력 주행 검사 뿐 아니라 데뷔전에서도 여유를 보여준 만큼 2연승은 당연하다. 게다가 아직 제대로 된 기량이 아니라 앞으로 보여줄 능력은 어마어마한 만큼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