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임모(33)씨는 이사를 앞두고 있다. 때문에 포장이사 업체 선정을 놓고 아내와 상의중이다. 특히 새로 지어진 아파트로 이사를 가는 만큼, 이사의 시작 못지않게 마무리까지 확실한 포장이사 업체를 찾고 있다. 하지만 포장이사 업체가 생각보다 너무 많다 보니 결정이 쉽지가 않다.

포장이사 서비스는 획일화된 포장이사 서비스에서 탈피, 고객이 원하는 청결한 환경까지 전달하는 국내최초의 웰빙 포장이사 시스템이다. 이를 위해 포장은 최고급 포장재로 튼튼한 포장을 책임지고 있다. 욕실, 신발은 위생적인 전용박스로 포장하고 있고 이불, 옷, 책, 주방용, 베란다, 기타 물품에는 물품별 전용박스를 활용하고 있다. 또한 침대, 옷장, 소파, 장식장 등 가구별 전용커버와 판지, 에어캡, 안전 포장재 등의 가전전용 포장재가 활용된다. 위생비닐팩, 에어캡, 음식물 아이스박스 등 위생제품 포장재도 웰빙 포장이사를 돕고 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관계자는 “깔끔한 정리, 정돈은 물론이고 여기에 기본 입주 청소 서비스와 냉장고 내부 클리닉, 싱크대 클리닉, 청소 완료 후 재차 점검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며 “차별화된 ‘30분 더’ 마무리서비스로 청결한 환경까지 책임지는 웰빙 포장이사의 베스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안전한 포장이사, 신뢰할 수 있는 포장이사를 지향하며 도착시간 지연시 2배 보상 서비스, 이사 후 가구 1회 재배치 리콜 서비스, 신속하고 정확한 A/S 고객만족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포장이사에 대한 만족도를 최상위로 끌어올리고 있음은 물론이다”고 전했다.

또 획일화된 포장이사 서비스에서 탈피, 고객이 원하는 청결한 환경까지 전달하는 국내 최초의 웰빙 포장이사 시스템의 ‘GS이사몰’(http://www.gs24service.com/)은 이사 실명제를 도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GS이사몰 관계자는 “유니폼을 착용한 포장전문 1급 팩커가 고객최우선을 목표로 항상 밝고 친절한 이사현장을 만들어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관, 거실, 주방, 욕실, 발코니(베란다), 다용도실, 침실/방, 실내공통, 붙박이장, 타일, 유리창틀, 마루 등 실내 곳곳에 빠짐없이 진행되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의 ‘이사+입주 홈클리닝 서비스’는 입주 전 빈 집안을 청결히 함으로써, 새집의 입주시에 상쾌한 기분으로 입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전문청소서비스 상품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