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김수현이 화제다. 사진=MBC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전지현 첫 만남' '장진, 전지현 인연'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의 망가진 연기에 전지현의 과거 화보도 인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지현 파격적인 화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전지현은 누드톤 드레스를 입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8일 첫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은 안하무인 백치미를 지닌 톱스타 천송이 역을 맡았다. 전지현은 400년 전 지구 별에서 불시착한 외계인 도민준(김수현 분)과 달콤 발랄 로맨스 그린 작품이다. 김수현은 첫 방송부터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장진 감독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 전지현을 13년간 쫓아다녔다고 밝혀 화제다. 장진은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서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장진에게 "전지현을 13년이나 쫓아다녔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장진은 "(전지현 쫓아다니기) 이젠 안 하려고요"라며 삐친 듯이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김수현 연기 대박"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김수현 본방 사수" "김수현 복근 보고 행복했다" "전지현 장진 한참 웃었다" "전지현, 장진에게 너무 매정해" "장진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