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열애 인정에 전 공식연인 이사강의 집이 화제다. 사진=패션앤 제공
'배용준 열애 인정, 이사강'

배우 배용준이 14세 연하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연인 이사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사강은 집안, 학벌, 미모 등 빠질 것 없는 화려한 이력으로 과거에도 유명세를 치렀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 치과 병원장이며 친언니 이도이는 유명 패션디자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사강 역시 런던 필름스쿨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인도여행기를 담은 책을 발표하기도 하며 작가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과거 이사강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집이자 편집실을 공개했던 영상이 새삼 화제를 모았다.

이사강의 집에는 방 한가득 수백 장의 DVD로 가득했고, 팝아트로 꾸민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사강은 핑크와 팝아트를 믹스 매치해 직접 꾸몄음을 밝혔다. 또한 영국에서 구매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 룸도 공개했다.

한편 23일 배용준의 열애설에 소속사 측은 “교제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이제 시작하는 사이”라고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도 “배용준의 연인이 일반인이라 더 이상 사적인 내용을 공개하는 건 어려울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