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에서 정형돈 지드래곤이 커플상을 수상해 화제다. 사진=MBC 연예대상 캡처
'MBC 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커플상' '아빠 어디가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

정형돈 지드래곤이 2013 MBC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지난 29일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쟁쟁한 커플들을 제치고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로 호명된 뒤 홀로 무대에 오른 정형돈은 "탈 줄 알았다. 무엇보다 (아빠 어디가) 윤후·지아 커플에게 미안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정형돈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했을 때도 못 탄 베스트 커플상을 지드래곤과 타게 됐다"며 "당시 더 돋보이게 해준 전 부인 사오리·태연 양에게 감사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드래곤은 타 방송 가요제에 참여하고 있어 함께 나오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그러나 그 순간 무대 뒤편에서 지드래곤이 깜짝 등장해 환호를 자아냈다.

지드래곤이 등장하자 정형돈은 그와 포옹하고 목에 뽀뽀를 하며 애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무한도전'에서 선보였던 춤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무대에 올라 "올해 수많은 아름다운 커플 있었는데 우리가 제일 잘 어울렸나보다. 그게 기분이 제일 좋다. 진정한 사랑 일깨워준 형돈이 형에게 고맙고 형수님에게 죄송하다"는 수상 소감을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형돈 지드래곤 커플상 수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BC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잘 어울려!" "MBC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축하해요!" "MBC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일밤-아빠! 어디가?' 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