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부친·조부모 사망했다. 사진=한국아이닷컴 DB
'슈퍼주니어 이특 부친 조부모 사망'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의 부친·조부모가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특의 아버지 박모 씨와 할아버지ㆍ할머니 박모 씨·천모 씨는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자택에서 6일 오전 사망한 채 발견됐다. 치매를 앓고 있는 부모를 혼자 돌보던 박씨가 부모와 함께 동반자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조부모는 침대 위에서 이불이 목까지 덮인 채 안방에 나란히 누워있었고, 아버지는 같은 방에서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 감식 결과 아버지 박씨가 노부모를 먼저 숨지게 한 뒤, 뒤따라 자살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발견된 이특의 아버지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에는 '부모님을 내가 모시고 간다', '내가 모두 안고 가겠다', '용서해 달라' 등의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군복무 중인 이특은 부친·조부모 사망 비보를 듣고 곧바로 장례식장으로 이동했다. 빈소는 이특의 누나인 박인영 씨와 함께 지키고 있다.

박인영은 1982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해 중앙대 대학원에서 연극학을 공부하고 있다. 2009년에는 대학로 인기 코믹 연극 '뉴보잉보잉' 오디션에서 6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뽑힌 바 있다.

한편 이특과 누나 박인영의 부친·조부모 시신은 서울 구로구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장례식장에 안치됐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