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이 악플러를 고소했다. 사진=김가연 페이스북
'김가연 악플러 고소'

김가연이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13일 김가연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디시인사이드 tvN '더 지니어스' 갤러리 게시판에 악성 댓글을 남긴 악플러 21명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김가연은 "진짜로 고소하냐고요? 네 합니다. 스갤(스타크래프트 갤러리)은 오히려 분위기 파악 잘하는데… 생판 첨인 사람이 상황 파악못하는듯 하여 결과물을 보여드려요. 알고도 실수하여 스스로를 힘들게 하지않길…"이라는 글과 함께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 사진을 올렸다.

또 김가연은 "총 21명, 간만에 손가락이 고생했다. 잠시 휴식"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연은 자신의 남자친구인 임요한이 출연하는 tvN '더지니어스2: 룰 브레이커'에 대한 비난이 심해지자 디시인사이드 '더지니어스 갤러리'에 "정말 안타까운 건 당장 눈앞에 펼쳐진 배신극과 친목처럼 보이는 이 현상에 분노하고 화를 내는 네티즌들로 인해 산불처럼 번져가는 일종의 몰아가기성 감정유발의 글들이 여기저기서 터지는 게 문제"라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글을 게재했다.

김가연 악플러 고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연 악플러 고소, 고소 당할만하다" "김가연 악플러 고소, 왜 악플을 달아" "김가연 악플러 고소, 장난이라고 사과하기엔 늦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