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이 화제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 '신성록 소시오패스'

'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이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이이경은 소시오패스 연기를 선보이는 신성록의 수행비서 역으로 활약 중이다.

특히 신성록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등장부터 서늘한 기운을 몰고 오는 수행비서 이이경은 재경이 시키는 악행을 군말 없이 수행하며 점점 전지현과 김수현까지 압박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으며, 그가 극 속에서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긴장감 있게 몰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이경은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화제다.

당시 이이경의 노래를 들은 심사위원 방시혁은 "이미 그런 창법으로 많은 가수들이 감정을 전달했다. 아무리 자기감정으로 불러도 사람들은 남의 감정으로 듣는다"고 혹평을 쏟아냈다.

이후 이이경은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을 시작으로 tvN 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 여행'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에서는 손예진의 참복으로 출연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2014년 기대주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 존재감에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도 소시오패스? ""별에서 온 그대 이이경, 소시오패스 신성록만큼 섬뜩해" ""별에서 온 그대 신성록 이이경 둘 다 연기 잘 해" "소시오패스 신성록 비서 이이경, 존재감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