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3 짜리몽땅. (사진=SBS '케이팝스타3' 영상 캡쳐)
'짜리몽땅' '케이팝스타3'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3에 출연한 '짜리몽땅'이 화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케이팝스타3)' 캐스팅 오디션에 등장한 여성 3인조 짜리몽땅(류태경 여인혜 박나진)이 YG에 캐스팅됐다.

짜리몽땅은 오디션에서 씨스타의 '러빙유'를 편곡해 불렀다.

짜리몽땅은 평상시보다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보였다. 이유를 묻자 이들은 "자신감이 별로 없다 긴장돼서 잠을 못 잤다"며 "우리 이미지가 세 회사에 안 맞는 것 같아 어떤 회사가 데려갈지 예상을 못하겠다"며 걱정을 토로했다.

러빙유를 부른 짜리몽땅은 초반부는 솔로 파트를 번갈아 부르며 조금씩 화음을 더했고 후반부로 이어질 수록 밝고 풍성한 화음을 선보이며 율동까지 선보여 멋진 무대를 펼쳤다.

짜리몽땅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 박진영, 유희열은 세 멤버들의 실력을 극찬했다. 하지만 양현석은 "하나 걱정되는 건 3명 중 리드보컬이 누구인지 모르겠다"고 말해 혹평했지만 이어 "내가 안좋은 소리를 한 이유는 YG에서 짜리몽땅을 캐스팅하기 위해서"라며 다시 웃는 얼굴로 말했다.

이어 "YG에 와서 해답을 찾아봅시다"라고 덧붙인 양현석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졸이게 했다.

짜리몽땅의 케이팝스타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짜리몽땅, 화음 진짜 좋다" "짜리몽땅, 이름 정말 잘 지었어" "짜리몽땅, 앞으로 더 많은 노래 들을 수 있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