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추신수 선수, 전현무 아나운서, 브루노 마스. (사진=한국아이닷컴 DB)
'그래미 어워드 2014' '브루노 마스' '추신수' '전현무'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그래미 어워드에서 수상한 가운데 전현무·추신수와 닮은 꼴이라는 주장에 제기됐다.

브루노 마스는 평소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전현무와 닮은 꼴이라며 '브루노 현무'라고 불리며 친숙한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여기에 추신수 역시 전현무와 닮았다는 의견도 있어 추신수-전현무-브루노 마스로 이어지는 닮은 꼴 라인이 형성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다.

한편 브루노 마스는 27일 오전(한국시각)부터 미국 LA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 제56회 그래미 어워드(2014 GRAMMY AWARDS)에 참석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정규 2집 'Unorthodox Jukebox'로 베스트 팝 보컬 앨범 부문을 수상했다.

그래미 어워드 2014에서 상을 받은 브루노 마스의 전현무 추신수 닮은 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그래미 어워드 2014 받은 브루노 마스와 메이저리거 추신수를 닮은 전현무 대단한 얼굴이네" "그래미 어워드 2014 브루노 마스, 추신수, 전현무 함께 만나면 재밌겠다" "그래미 어워드 2014 브루노 마스 보다가 추신수 전현무 생각났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추진혁기자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