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이 출연한 가인 'Fxxk U' 뮤직비디오.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가인 Fxxk U 티저' '주지훈'

가수 가인과 함께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연기를 펼친 남자는 바로 주지훈이었다.

최근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xxk U' 가 28일 자정 마침내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전격 공개한다.

이에 앞서 가인 측은 'Fxxk U'의 티저 영상 속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서 야릇한 포즈를 취한 채 실루엣만을 드러낸 남자가 배우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밤 12시, 선공개곡 'Fxxk U'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 속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주지훈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공개한 사진 속 주지훈은 도발적이면서도 깊은 시선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주지훈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한편 가인은 28일 자정 'Fxxk U'를 선공개하고 오는 2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가인 뮤직비디오 티저 주지훈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티저 주인공 주지훈이었어?" "가인 주지훈 둘이 민망했을 것 같아" "가인 주지훈 섹시한 몸 동작 아직도 눈 앞에 아른거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