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 왼쪽부터 최동훈 감독, 전지현, 하정우 (사진=한국아이닷컴 이혜영 기자 )
'최동훈 감독 신작 암살' '전지현 하정우 긍정적 검토'

배우 전지현과 하정우가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암살'에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영화계가 떠들석하다.

27일 영화계에 따르면 '타짜' '도둑들' 등을 흥행시킨 최동훈 감독이 차기작 '암살'(제작 케이퍼 필름, 가제)에 전지현과 하정우를 주연 배우로 점찍고 캐스팅에 나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하정우의 소속사 측은 "시나리오를 받고 검토 중인 단계"라고 밝혔으며 전지현 측 역시 현재 출연 중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이 끝나봐야 확정할 수 있는 단계라고 했다. 함께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이정재 측 역시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라는 입장이다.

아직 이들이 '암살'에 출연을 확정짓지는 않았지만, 이들 배우가 충무로의 흥행 감독인 최동훈과 만날 수도 있다는 점이 큰 관심을 끈다.

특히 전지현과 하정우는 영화 '베를린'(감독 류승완)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두 번째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지현은 최동훈 감독과 '도둑들'에서 만난 인연도 있다.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암살'은 1930년대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암살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최동훈의 신작 '암살'의 전지현 하정우 캐스팅에 대해 누리꾼들은 "최동훈 감독이 전지현 하정우 캐스팅 한다면 진짜 대박 날 듯" "최동훈 감독 영화 시나리오에 정말 자신 있나보다" "전지현 하정우, 베를린에서도 멋졌는데 이번에도 기대된다" "최동훈 감독이 전지현 하정우 캐스팅 성공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추진혁기자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