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유리엘 (사진='2005 슈퍼모델' 영상 캡쳐)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유리엘'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출연할 것으로 보도된 가운데 그녀의 과거 모습이 화제다.

김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연 당시 김수현은 슈퍼모델 전야제에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Genie In a Bottle'을 부르며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검은 민소매 티셔츠와 나팔 청바지를 입은 김수현은 섹시한 댄스와 함께 숨겨둔 가창력을 선보이며 다분한 끼를 표출했다.

한편 28일 한 매체가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캐스팅됐다고 보도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어벤져스2'가 악역을 맡을 한국 여배우를 찾는다는 소식에 40여 명의 여배우가 오디션을 봤고, 이 중에는 톱스타급 여배우도 10여 명 있었다. 하지만 마블 측은 탄탄한 몸매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김수현을 선택했다고 전해진다.

현재까지 '어벤져스2'의 제작사인 디즈니와 마블 측은 공식 확인을 꺼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캐스팅 소식과 과거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리엘 김수현 과거 모습 풋풋하다" "유리엘 김수현 슈퍼모델이었어?" "유리엘 김수현 매력 넘쳐"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대박이네",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난 남자 김수현인줄 알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그대로 출연하며 악역으로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한다.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한국아이닷컴 추진혁기자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