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아이닷컴 DB)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그룹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진짜사나이'에 합류한다고 전해져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MBC '일밤-진짜사나이' 측은 7일 "원년 멤버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하고 배우 박건형 천정명과 가수 케이윌 헨리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중에서도 중국계 캐나다인 헨리의 합류 소식이 눈길을 끈다. 헨리는 SM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발탁돼 2008년부터 슈퍼주니어-M으로 활동을 벌인 가수다.

헨리는 지난해 싱글 'Trap'을 발표하며 솔로로서의 가능성도 내비쳤다. 'Trap'에서 피아노 연주와 노래 춤 을 함께 선보이며 재능을 뽐냈다.

앞서 헨리는 지난해 7월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맨발로 녹화에 임하는 등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이끌어냈다.

'검은 눈의 외국인' 헨리의 합류로 기존 멤버 샘 해밍턴은 외국인 후임을 얻게된다. 샘 해밍턴이 프로그램 초반 한국 군대 문화에 서투른 모습을 보이며 코믹한 장면을 만들어냈던 것처럼 헨리 역시 충실한 예능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기다렸어"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샘 해밍턴 보다 더 구멍 병사 될까?"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한국 군대 맛을 보여주마" "헨리 진짜 사나이 합류, 앞으로 꼭 본방 사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