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강예원. (사진=SBS '런닝맨' 영상 캡쳐)
'런닝맨 송지효 강예원'

'런닝맨'이 '2014 소치 동계올림픽'특집을 방송한 가운데 송지효와 강예원의 미모 대결이 뜨겁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런닝맨 동계 올림픽'을 개최했다.

9일 방송 예정인 ‘런닝맨’에서는 각종 드라마와 방송,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배우 손호준, 박서준, 강예원, 서인국과 B1A4의 멤버 바로가 출연해 올스타 팀을 이뤄 런닝맨 멤버들과 치열한 대결을 벌인다.

특히 2014 소치동계올림픽 김연아-아사다 마오의 대결만큼이나 뜨거운 송지효-강예원의 미모 대결이 화제다.

런닝맨 멤버들은 강예원이 등장하자 감탄을 연발했고 특히 김종국과 나란히 서 있는 강예원을 본 지석진은 "오랜만에 종국이와 나이도 맞을 것 같다"며 러브라인을 부추겼다. 이에 김종국은 "여배우에게 나이를 물어보면 어떡하나?"라며 발끈했다.

이를 본 유재석이 "우리 송지효도 여배우인데 나이 물어보면 대답 다 한다. 몇 살인가?"라고 묻자 송지효는 "34살이요"라고 당당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런닝맨'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맨 팀과 올스타 팀은 '빙상 이름표 떼기'를 펼치며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특히 한 '실력자'가 빙판 스케이트 게임 중 올스타 팀에서 남다른 스케이팅 실력을 발휘해 전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런닝맨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진짜 올림픽보다 재밌네" "런닝맨 송지효 강예원 미모 대결 승자는 과연 누구?" "런닝맨 송지효, 당당한 매력 넘친다" "런닝맨 강예원, 송지효랑 나이 차이 어떻게 돼?" "런닝맨 송지효 강예원, 난 둘다 좋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