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 (사진=KBS '왕가네 식구들' 영상 캡처)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가 행복한 결말로 마무리를 지은 가운데, 30년 뒤 나이든 모습으로 화제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50회에서 결국 모두가 행복한 결말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안계심(나문희)이 100세 생일을 맞은 장면에서. 모인 가족들이 30년 후의 나이든 모습으로 분장해 눈길을 끌었다.

대부분의 출연자들이 머리가 하얗게 세고 주름이 진 모습으로 흘러간 세월을 느낄 수 있었지만, 화목한 풍경으로 해피 엔딩을 이야기 했다.

초반에는 자식들의 편애와 남편의 외도, 가족 간의 갈등 탓에 ‘막장’ 논란을 보이기도 했으나 후반부로 갈수록 해결되는 이야기에 시청률은 수직상승을 보이며 인기를 이어나갔다. ‘입장 바꿔 생각하자’는 가훈으로 끝까지 이어갔던 ‘왕가네 식구들’은 모두가 행복한 웃음으로 종영했다.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에 대해 누리꾼들은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 30년 후 모습은 좀 무리수 아니야?" "왕가네 식구들, 꼬이고 꼬인 이야기가 이제야 풀리네"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 시청률 엄청나네" "왕가네 식구들, 다들 제자리로 돌아오는 모습 보기 좋아" "왕가네 식구들, 가끔 현실이 저것보다 답답할 수도 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추진혁기자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