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출연한 헨리의 눈물과 파인애플 사건이 화제다. 사진=MBC
진짜사나이 헨리 눈물, 파인애플'

지난 23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새로 합류한 병사들의 좌충우돌 군대 적응기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헨리는 백두산 신병교육대대 훈련소를 떠나면서 함께 지내던 훈련소 동기들과의 이별에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어 헨리는 "군대에서는 어떤 사람들하고 같이 있으면 특별한 관계가 되는 것 같다"라며 "긴 시간을 함께하진 못했지만, 정이 많이 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서의 훈련을 마친 헨리는 기존 멤버들이 입소한 백두산 특공연대로 첫 자대배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헨리는 어떤 선임이 가장 잘생겼냐는 질문에 한 선임을 지목하며 "저 선임은 정말 귀엽게 생겼다. 파인애플을 닮은 것 같다"고 말을 했다.

선임은 '정말 파인애플 닮았느냐?'며 재차 물었고 헨리는 당황해 하며 "파인애플을 닮았다. 못생겼다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에 분대장은 "진지하지 않은 마음가짐이 굉장히 불쾌하다"고 지적, 험악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진짜사나이 헨리 눈물과 파인애플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헨리 눈물, 정말 귀엽다" "진짜사나이 헨리 눈물, 천진난만하네" "진짜사나이 헨리 눈물, 전우애 느끼나" "진짜사나이 헨리, 파일애플 사건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