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미모가 화제다. 사진=KBS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의 미모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가족들이 아버지 추계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모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정화는 아버지가 좋아하는 미역국과 잡채 등을 만들어 내며 남다른 요리실력을 보여 주목을 끌었다.

특히 추정화는 빼어난 미모에 뛰어난 음식 솜씨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는 아버지 추계이와 오빠 추성훈 앞에서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 남자가 있다"는 깜짝 고백을 했다. 추정화는 "5살 연하 남자친구와 6년째 만나고 있다. 남자친구는 초등학교 때부터 유도를 해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추정화는 지난 2011년 12월 11일 방송된 SBS 'K팝스타'에 도전자로 등장한 바 있었다. 그녀는 등장 전부터 '추성훈의 동생 추정화'로 알려지면서 화제에 올랐다.

당시 추정화는 무대에서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OST '사랑해요' 를 열창했고, 심사위원 박진영은 "준비한 시간이 짧은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은 굉장히 오래 준비해서 나왔다"고 혹평했다. 양현석 또한 "가수를 하기에는 아직은 실력이 부족해 보였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K팝스타 때랑은 다른 외모"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K팝스타에도 출연했구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미모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