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J] 가메라 '작은 용사들'
채널J, 어린이날 특집 영화 6편 방영

일본문화 전문방송 채널J(HD)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일과 6일, 양일간 어린이날 특집 영화 6편을 방송한다.

방송 예정인 <펭귄, 하늘을 날다-아사히야마 동물원>, <시간을 달리는 소녀>, <요괴 대전쟁>, <우리들의 7일간의 전쟁> 등은 독특한 소재에 밀도 높은 연출로 일본에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나 국내에서 미개봉된 작품들. 이번 특집 편성은 시중의 단절된 유통 경로로 아쉽게도 보지 못했던 영화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채널J의 어린이날 특집 영화 스페셜은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각각 2편, 4편의 영화를 연속 방영한다.

유니클로, 인천, 부산, 대구에 대형 매장 6개점 오픈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본격적으로 지방 시장 확대에 나섰다. 가장 눈에 띄는 매장은 4월 28일, 29일 하루 간격으로 오픈한 대구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과 부산 파티몰 경성대점이다.

대구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은 롯데가 조성한 라이프 스타일몰 이시아폴리스 단지에 1619m²(490평)의 대형 면적으로 오픈했다.

29일 오픈한 부산 파티몰 경성대점은 경성대, 부산외대, 부경대, 동명대가 몰려 있는 요지에 자리잡아 부산지역의 젊은 고객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부산은 서울 다음으로 유니클로 매장이 많은 곳으로, 이번 파티몰 경성대점은 7번째 매장이 된다.

지난 4월 22일 오픈한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국내 매장 중 가장 큰 면적인 2380m²(720평)을 자랑하며, 주말 동안 5억 5000만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

같은 날 오픈한 신세계 인천점은 유니클로가 처음으로 신세계 백화점에 출점한 매장. 유니클로는 올 한해 국내 매장을 70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매출액 3500억 원을 달성하기 위해 상반기에 중대형 매장, 특히 지방점을 집중적으로 오픈한다는 전략이다.

소지섭, 파워에이드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는 기존 파워에이드 제품을 'ION4' 전해질 시스템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파워에이드'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수영과 수구는 물론 테니스와 골프, 권투 등 다양한 스포츠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소지섭은 최근 영화 <오직 그대만>에서 한 여자를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하는 복싱 선수 캐릭터를 맡으면서 복싱 삼매경에 빠져 있다.

'ION4' 전해질 시스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는 땀을 통해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주요 전해질을 보충해 줄 뿐만 아니라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 능력 및 체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쓰레기까지 스스로 비우는 '진짜' 로봇청소기, 카처

76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청소장비 전문 업체 카처가 가정의 달 선물로 로봇청소기 RC3000을 출시했다. 카처 로봇청소기 RC3000은 스스로 청소, 충전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유일하게 쓰레기통까지 스스로 비우는 로봇 청소기이다.

내부의 쓰레기통이 다 차면 방향감지 적외선을 따라 도킹스테이션으로 스스로 찾아가 본체의 대용량 쓰레기통에 흡입한 쓰레기를 비우고 다시 청소를 계속하기 때문에 본체의 필터 백을 주기적으로 바꿔주기만 하면 된다.

또한 로봇청소기 중 최소형 사이즈로 집안 구석구석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수할 수 있다. 포르쉐 디자이너의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가격은 248만 원.


[채널J] 으랏차차 스모부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