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단신]

아이폰 앱스토어 어플 1위 '아이쿠폰' 아드로이드까지!
아이폰 앱스토어 어플 1위 '아이쿠폰' 안드로이드까지!

메뉴판닷컴의 쿠폰 앱 '아이쿠폰'이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피자헛, 커핀그루나루, 이철헤어커커, 더풋샵 등 전국 200여 개의 유명 프랜차이즈부터 거주지의 소호 매장까지 전국 1만여 개 매장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아이쿠폰은 지난해 6월 아이폰 앱 출시 이후 12시간 만에 한국 앱스토어 1위에 선정되었으며 출시 6개월 만인 12월에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5월 6일에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으로 행운의 열쇠를 찾는 이벤트를 5월 16일부터 한달 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 속에서 전국 각지에 숨어있는 7개의 행운의 열쇠를 찾으면 신세계 백화점 50만 원 상품권, 샤오카메라, 63씨티 빅3이용권 등 7종의 선물을 총 777명에게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이 지난해에 이어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Discover the Starbucks Origin)' 이벤트를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기원을 찾아 시애틀로!
웹사이트 <마이스타벅스모멘트> (www.mystarbucksmoment.com)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인 'Starbucks iPlanne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등록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최종 당첨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의 본고장인 미국 시애틀 여행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5일에 개별 통지된다.

그 외에도 7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100개) 및 접이식 우산(500개),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10일과 7월 15일 두 번에 나누어 발표되며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는 여성들을 위해 몰드컵이 내장되어 편안하고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브라탑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는 드라이 기능이 특징인 이 제품은 신축성이 높아 몸에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2중 구조 패턴으로 설계된 몰드컵 부분은 몸과 바깥쪽 소재 사이에 밀착되어 한층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피부에 직접 닿는 몰드컵은 부드러운 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준다.

편안하고 상쾌한 유니클로 브라탑 출시
'사라화인 UV-CUT 브라탑'은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되었으며, '드라이 스포츠 브라탑'은 자외선 차단, 드라이, 스트레치 기능까지 더해 운동할 때 좋다. 유니클로 브라탑 라인은 5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5% 할인된 금액인 1만 4900원에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2011년 S/S 시즌을 시작으로 영국 유명 슈즈 브랜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Butterfly Twists)를 런칭하며 온라인 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버터플라이 트위스츠는 2007년 영국 런던에서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3명의 대학생이 2009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런던 시내 여성의 대다수가 신는다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발레 슈즈 스타일의 신발이다.

케이트 모스를 비롯해 영국의 수많은 모델과 가수가 애용하는 한편 보그, 엘르 등 유명 패션지에 게재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터플라이 트위스츠는 최근 미국 보그지 편집장 안나 윈투어가 "깔끔하게 정제된 아름다움"이라 극찬해 미국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버터플라이 트위스츠 한국 공식 런칭
버터플라이 트위스츠의 2개 모델 (FAUX LEATHER, PYTHON)은 현재 플레이어(www.player.co.kr)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