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바텐더 가리는 월드클래스 2011 개막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고를 가리는 세계적인 바텐더 선발대회 '월드클래스 2011' 국내 결선이 오는 21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펼쳐진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월드클래스 2011'의 한국 대표로 출전할 우승자를 가리는 결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우승자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펼쳐지는 월드클래스 세계대회에 참가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월드클래스 2011에서는 200여명의 대회 참가자 중 4번의 예선을 최종 통과한 10명의 바텐더가 모여 실력을 겨룬다. 당일 오후 8시부터는 월드클래스 2011 국내결선을 기념하는 축하파티가 함께 진행된다.

결선에 오른 바텐더 10명이 퍼포먼스와 함께 창작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2009년 국내대회 우승자이자 세계대회에서 4위를 한 임재진과 2010년 국내 대회 우승자이자 세계대회 준우승을 거머쥔 리츠칼튼 호텔 리츠바 소속 엄도환 바텐더가 참석해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발란스의 첫 번째 러닝 페스티벌 'NB레이스'
지난 12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가 서울시의 후원으로 펼쳐졌다. 총 5000여 명의 참가자들은 평화의 광장에서 출발해 하늘공원-노을공원-난지한강공원을 돌아오는 10km의 코스를 달렸다.

참가자들은 10km를 45분 만에 완주하는 '도전 런', 1000명이 평균 기록 65분을 넘지 않아야 하는 '팀 런'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받아 행사를 즐겼다.

이날 대회에는 뉴발란스 운동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코너와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간단한 게임 등을 진행하는 홍보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대회가 끝난 후에는 개그맨 유세윤의 사회로 이적, UV, 10cm, 데이브레이크 등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진행됐다.

스프라이트는 19일까지 서울 지역 홍대 동대문역사 문화공원역 등 젊은이들의 명소에서 무더위를 날리는 기발한 수중 퍼포먼스 '스프라이트 - 상쾌한 자유'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라수코의 '제시 시리즈' 티셔츠 출시
이번 이벤트에서는 거리에 설치된 대형 풀장 속에서 싱크로나이즈드 전 국가대표 선수들이 상쾌한 수중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며, 지나가는 행인들을 상대로 스프라이트 시음회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상쾌한 자유를 만끽하고 싶은 시민들에게도 직접 대형 풀장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현재 방영 중인 스프라이트의 TV CF를 재연한 것으로, 더운 여름 지프차를 타고 사막을 질주하던 젊은이들이 찌는 듯한 더위가 이어지자 사막 위로 뛰어들고, 그 순간 사막이 바다로 변하는 내용이다.

인체 공학적 핏과 화려한 수공예 디테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 파라수코에서 올 여름 시크한 스타일을 책임질 '제시(JESI) 시리즈' 티셔츠를 선보인다. '제시 시리즈' 티셔츠는 앞부분이 길고 뒷부분 뒷부분이 짧은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한편 후드가 달려 있어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저지 원단을 활용하여 몸에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앞부분엔 파라수코의 대표 심볼인 키메라가 스톤으로 장식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다. 샌드 베이지 계열의 페트롤, 차콜, 핑키 컬러의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롯데 본점 진스퀘어, 현대 코엑스 데님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네파, 최고의 방투습 '블루윈드 워킹화'로 장마철 산뜻하게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가 땀은 밖으로 배출하고 빗물은 막아내는 최고의 투습력과 방수력의 '블루윈드 워킹화'를 출시했다.

'블루윈드 워킹화'의 핵심 기술력은 밑창에 N.E.R. RUBBER(113% 부틸 합성고무)을 적용하여 최고의 접지력과 운동성을 제공하고, 운동역학에 따라 설계된 X-PIDER 창을 적용해 자세 안정성과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한다는 것. 또한 265mm 사이즈를 기준으로 무게는 420g 밖에 나가지 않는 경량 방투습 워킹화다. 그린, 바이올렛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프라이트, 무더위 날리는 파격 수중 이벤트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