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선글라스 등 5가지 아이템은 필수

1. 마이클코어스 선글라스
센스 있는 여자의 가방은 가볍다. 그녀들은 스스로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것만 가방 안에 넣고 다니기 때문.

이것 저것 불필요한 것들을 무겁게 넣고 다니면서 힘자랑하지 말고 센스 발휘 필수 아이템 다섯 가지만 꼭 챙겨 다니자.

1. 눈의 건강과 패션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선글라스'

강한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날시에는 눈의 건강과 패션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글라스가 필수다. 선글라스를 고를 때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보여주는 UV(Ultra Videt) 마크를 확인해야 하는데 가시광선 투과율이 30% 이상, 자외선 차단율이 70% 이상이면 좋다.

'마이클 코어스 선글라스 M670'는 오버사이즈 뿔테선글라스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를 최소화 해준다.

2. 에뛰드하우스 멀티밤
호피 패턴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2. 건조한 피부, 구석구석 촉촉하게 '멀티밤'

실내ㆍ외를 불문하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화장이 번지고 입술이 갈라지는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센스 있는 당신이라면 이럴 경우 틈틈이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멀티밤'을 가방 속에 챙겨 넣고 다닐 것이다.

'에뛰드하우스 멀티밤'은 입술, 피부, 팔꿈치에서 머리카락까지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바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천연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햇볕과 갑작스러운 비 한번에 해결하는 '우산겸용 양산'

3. 뮤즈프랑
강렬하게 쏟아지는 햇볕과 방사능이 의심스러운 비가 번갈아 기승을 부리는 요즘 우산 겸용 양산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뮤즈프랑 우산 겸용 5단 양산'은 방수 원단에 UV 코팅 처리돼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는 물론 자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다. 소재가 가볍고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하기 좋다. 파스텔 톤의 분홍 색상과 리본 장식이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4. 깨질 염려 없는 간편한 '고체 향수'

향수가 병에 들어있다는 고정관념은 이제 그만. 가방 안에 넣고 다니기에는 일반 향수보다 깨지거나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는 고체 향수가 적합하다. '러쉬 허니키즈'는 꿀과 토피넛이 함유된 성분으로 은은하게 달콤한 향기가 난다. 고체 향수라서 뚜껑을 열고 문지르기만 하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5. 자외선과 피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파우더형 선블록'

4. 러쉬 허니키즈
날씨가 더워지면 땀과 피지의 분비가 활성화돼 얼굴이 번들거리기 쉽다. 번들거리는 피부를 간편하게 두드려 정리할 수 있는 파우더형 선블록도 가방 속 필수 아이템이다.

'오휘 파우더 선블록'은 자외선차단은 물론 분비물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덧발라도 얼룩지지 않고 살짝 두드리기만 하면 돼 야외 활동 시 편리하다. 최대 5시간 지속되는 PA+++지수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높다.


5. 오휘 파우더선블록

황수현 기자 sooh@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