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타일 단신]

유니클로, 11월 명동에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11월,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명동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 매장은 명동의 대형 쇼핑몰 '타비몰'의 1~4층을 모두 사용하는 초대형 매장으로 면적이 3,966㎡(1200평)로 구성되며, 일본과 중국을 제치고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로 등극할 예정이다.

지난해 9개, 2011년에는 2월 동래점을 시작으로 지난 7월까지 7개 매장을 연달아 오픈한 유니클로는 현재 총 6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에 그치지 않고 8월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과 신도림 디큐브시티, 홍대 y'z park 등 연말까지 총 10개 이상의 매장을 확보할 계획이다.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한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유니클로는 이번 2011 가을 겨울 시즌부터는 배우 이나영을 광고 모델로 선정,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출시

한독약품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을 출시했다. '네이처셋'은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생길 수 있는 증상들을 고려, 혈행 개선을 위한 '오메가 라인',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라인',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면역 라인' 총 3개의 라인으로 구분했다.

면역라인은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아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프로바이오G' 등이 있으며, 오메가 라인에는 '오메가3서클', 활력라인에는 '멀티비타민 리버' 등 총 12개 제품이 있다.

추석에는 15일~30일분을 더 구성한 '네이처셋 추석선물 세트'도 함께 출시된다.

더블유컨셉코리아, 국내 최초 멀티 브랜드 쇼핑몰 오픈

더블유컨셉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패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트렌드 콘텐츠'를 제공하는 멀티 브랜드 쇼핑몰 더블유컨셉닷컴(W concept.com)을 론칭한다. 더블유컨셉닷컴은 유러피안 감성의 라이프 & 컬처 셀렉트 숍을 모티브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외 디자이너 프로젝트,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비롯하여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여성복에서 남성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더블유컨셉닷컴은 매 시즌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고 패션을 통해 재미와 가치를 추구하는 젊은 20~30대에게 트렌드 콘텐츠를 제공하는 '멀티 브랜드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아디다스, 대구 스타디움 내 육상 테마파크 운영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파트너로서, 8월 27일 대회 개막부터 9월 4일 대회 폐막까지 대구 스타디움 내에 육상 테마 파크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상 2층 규모로 가상 경기장 모형으로 꾸며진 테마파크의 1층 야외에서는 대표적인 육상 경기 종목을 재미있게 재구성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1층 내부에서는 아디다스 육상 제품의 역사 및 과거부터 현재까지 아디다스가 후원해 온 선수 및 선수들이 착용한 제품들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스포츠 선수 및 스타들도 방문할 예정이다.

8월 27일에는 스포츠 스타 양준혁 선수와 1999년 100미터 세계 기록인 9.79을 달성하며 '인간 탄환'으로 불렸던 모리스 그린, 그리고 아디다스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영화배우 유승호가 방문했으며 8월 28일에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SK T-1팀이, 9월 1일에는 또 다른 아디다스 브랜드 홍보대사인 2NE1이 테마파크를 방문해 대구의 팬들과 만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