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션에 지금 바로 도전하라”

공개 미션 ‘유적지’, 근접 스킬만 사용 가능한 이용자간 대결 모드

신규 총기 ‘툰드라’ 및 방어구 ‘메딕 홀’ 추가

호국보훈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및 무기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미션 ‘유적지’는 무기 없이 맨손으로 공격하는 근접 스킬만 사용해 상대와 겨루는 이용자간 대결(PVP) 모드다.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정 수 이상의 킬을 하거나 일정시간 내 더 많은 킬을 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규 5티어 총기 ‘툰드라’와 4티어 방어구 ‘메딕 홀’도 추가했다. 툰드라는 기존 총기와는 다른 독특한 외형을 자랑하며 사격피해, 연사력, 운용능력 증가의 능력치를 갖고 있다. ‘메딕 홀’은 사격피해, 최대생명력, 활력 등 강한 방어력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기의 특성에 맞춰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이펙트를 보여주는 신규 레어 스킬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스킬은 4챕터 메인미션 플레이 시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순국선열의 고귀한 정신을 기리는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협동전 미션을 플레이 하고 획득한 재료 아이템 ‘애국심’ 및 게임 로그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 아이템 ‘무궁화’를 모아 3T 사쿠라 총기 시리즈, 네오 플렉스 배터리, 아르곤 플렉스 배터리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외 일일퀘스트 보상으로 모은 ‘태극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나라사랑 랜덤박스 제작 이벤트’,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연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