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

한국마사회(회장 장태평) 임직원 봉사단인 KRA Angels는 오는 14일에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날 행사에는 장태평 한국마사회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해 경기 광명시 저소득 가정에 6,500장의 연탄을 전달할 예정이다. KRA Angels는 매년 겨울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 석탄연료를 사용하는 빈곤계층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올해에도 광명시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포함해 전국 300여 세대에 총 17만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야간 재활교육센타 개소식

한국마사회는 오는 15일에 경기 고양시 식사동에 위치한 '기쁨터'에서 야간재활교육센터 개소식을 개최한다. 개소식에는 한국마사회 장태평 회장과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운영지원금 및 야간재활교육센타 현판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11월에 경기도내 장애인 주간 보호센터 6개 시설을 선정했고 오는 15일 지적 장애 아동, 청소년의 야간보호 및 재활치료를 위한 총 4억원의 운영지원금을 경기도장애인주ㆍ단기보호시설협회장에게 전달한다. 특히 장애아동을 위한 야간보호는 정부의 지원이 거의 전무한 사각지대 사업으로 장애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마사회 사회공헌팀 (02)509-1297

제30회 그랑프리 기념 고객사은 행사

KRA서울경마공원(본부장 이중호)은 제30회 그랑프리(GI) 경주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랑프리 기념 고객사은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그랑프리가 열리는 11일 서울경마공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마공원 입장시 즉석복권식 경품권을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4,500명의 고객에게 서울경마공원 바로마켓은 물론 전국 재래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구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당첨 시 서울경마공원 중문 팔각정 옆 경품부스에서 교환하면 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