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18·19일 '직거래장터'

설을 앞두고 KRA 서울경마공원(본부장 이중호)에서 농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바로마켓'이 오는 18~19일 이틀간 열린다. 농림수산식품부, 한국마사회, 농협중앙회가 공동 주관하며, 농수산물유통공사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바로마켓은 오는 3월 정식 개장이지만, 지난해 구제역 여파와 작황부진으로 시름에 빠진 농민과 명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가계를 동시에 돕기 위해 설 명절을 맞아 서울경마공원에서 경마가 개최되지 않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열린다. 서울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는 도내 농협과 생산자 단체가 참여해 과일, 채소, 경기미, 한과, 인삼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제수용품을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KRA 설연휴 경마 휴장

KRA 서울경마공원은 설을 맞아 21일부터 22일까지 경마를 시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서울경마공원은 설연휴 기간인 22~24일 가족공원은 무료 개방하지만 공원 내 자전거, 인라인 등 편의용품 대여 및 경마승마체험관과 어린이 승마장 등의 시설물은 운영하지 않는다. KRA는 28일부터 경마를 재개할 예정이다.

서울공원 고객 경품증정 행사

KRA 서울경마공원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설맞이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경마공원 중문광장에서 경마공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군밤과 전통윳놀이셋트, T-Money를 추첨을 통해 배부한다. 군밤배포 수량과 방식은 지난 7일 진행됐던 새해맞이 행사와 동일하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