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 토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④가우초- 승군전 강자 틈에서 늘어난 거리 고전했지만 힘차며 걸음 늘고 있는 마필이다. 기본스피드 좋아 내측전개 유리하고 공들여 전력보강 마쳐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⑨유로킹- 능검시 스피드와 근성 있는 걸음으로 가능성 보인 뒤 오랜 기간 공들여 완성도 높이며 전력보강 마친 발전 기대치 높은 마필이다. 데뷔전 준비 잘 마쳐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③빅토리삭스- 직전 대비 훈련강도 대폭 올리면서 전력 다지는 모습이다. 강단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매우 강해지고 편성 자체도 그리 강하지 않아 선행승부 가능하다.

3경주 ②키토산-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동반훈련으로 끈기 보강하며 정성 들여 걸음 늘렸고 주행도 한결 부드러워진 모습이다. 기복형 마필들의 접전이라 거센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5경주 ⑤에이스드리머- 보유한 잠재력과 능력에서 높은 평가가 가능한 마필이다. 현군에서는 이미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승부 타이밍을 엿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주 승부패턴이 좋아 관심마로 손색없다.

9경주 ⑪뉴마이티- 최근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으나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다. 전개상의 이점이 있는 가운데 워낙 상대가 약해 2위내 진입이 유력한 마필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⑥신비인그란- 우승경험 없는 부진마 한판승부다. 순발력 떨어지고 계속해서 강자 만나 고전했으나 적임기수로 교체하고 강자 피한 편성에 선행 강한 상대 없어 한 타임 빠르게 직선추입 노려볼 입상도전마.

3경주 ③아침이- 데뷔전이나 주행검사 여유 보인 2세마로 마체 크지 않으나 발전가능성 높은 마필이다. 출발지 좋고 강자 없는 편성이라 출발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 앞선 승부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하다.

<6월 3일 일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⑩과천돌풍- 승군전 강자 틈에서 늘어난 거리에 외곽으로 불리한 경합 후에도 끈기 있는 걸음으로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쳤다. 컨디션 조율하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과 줄어든 거리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마이티마미- 최근 컨디션 난조로 성적 부진했지만 직전 경주 이후 컨디션 살아나며 탄력 좋아진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이다. 적정거리 맞아 부중과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⑥와일드위너- 직전 승군전 늘어난 거리 고전했지만 거리 줄어든 만큼 뚝심 발휘가 가능하다. 강구보시 스피드 살아있으며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거센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4경주 ①만점비율- 직전 훈련 상태 좋아진 모습 속에 걸음 신장세 보였고 강도 높은 동반훈련으로 끈기 보강하며 강한 승부의지 엿보인 마필이다. 출발지까지 좋아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3경주 ⑪기쁜아침- 현군에서는 이미 충분한 경험을 쌓은 마필로 1000m 거리에서 능력 발휘가 용이한 마필이다. 이번 경주는 현군 최약편성을 맞이했고,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해 입상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8경주 ⑥피렌체- 최근 상승세를 기록 중인 마필로 한층 힘찬 걸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주는 현군 쉽지 않은 상대를 맞이했으나 전개의 이점이 유리하고 종반 힘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 노려볼 마필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⑥장비천궁- 직전 경주 좋은 순발력 보이면서 선전한 상승마다. 앞선 나서면 좋겠지만 추입도 가능한 말로 거리 줄어 유리하고 강자 없는 편성이라 출발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 앞선 노려 볼 입상도전마.

3경주 ③메이로즈- 혼합 4군 경주로 외산마는 3두인데 국산마 8두가 점핑 출전해 의지 보이고 있다. 3연속 입상에 성공한 순발력 좋은 국산마로 거리 줄고 출발지 좋아 출발부터 밀고 나와 선행 버티기 가능한 입상 유력마.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