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RA plaza 첫 골든벨 고객 탄생

수원 KRA Plaza(지점장 길영필)에서 지난 4월부터 시행한 '경마적중 골든벨 사은행사'에서 최초의 골든벨 고객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지난 3일 서울경마공원 5경주 복승식 331.9배를 적중시킨 경마팬 진모(64)씨. 수원 KRA plaza는 이날 진씨가 기부한 100만원에 자체 예산으로 200만원을 매칭시켜 관내 불우 청소년 2명에게 장학금을 각 100만원씩 전달했다. 골든벨 행사는 경마팬이 우승마를 적중시켜 환급금을 받았을 때 골든벨을 울리겠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주변 고객에게 간식을 제공하거나 지역사회 불우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적중의 기쁨을 주변 고객들과 함께 나누면서 따뜻하고 성숙된 관람 문화를 만들고, 경마 환급금의 일부 사회 환원을 통해 경마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서울경마공원,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

서울경마공원(본부장 엄영호)은 지난 9일부터 서울경마공원 및 지점을 방문하는 경마고객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실가스 및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폐휴대폰 수거를 통해 환경오염을 예방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유사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과 달리 서울경마공원은 경마공원의 특성을 살려 폐휴대폰 기증자에게 1대당 2,000원의 구매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캠페인 참여 인센티브를 주고 있다.

입장 대기 고객 무료 음료 제공

서울경마공원은 16일부터 매주 토ㆍ일요일 서울경마공원 중문에서 경주 시작 전(오전 8~9시) 입장 대기 중인 고객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에 따라 아침 일찍부터 경마공원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쥬스, 녹차 등 간단한 음료를 마시면서 입장 대기 시간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게 됐다. 음료는 1인 1잔 제공되며 하절기에는 냉음료, 동절기는 차류 등 온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