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토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⑧인디언블루-데뷔전 준비 덜 마쳤음에도 근성 있는 걸음으로 선전한 기본능력 좋은 마필로 질병 없이 주기 길게 가져가며 공들여 완성도 높이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⑫동서대륙-데뷔 전 의지 부족함에도 능검과 달리 탄력 있는 걸음으로 빠른 적응력 보인 마필로 앞선 강하지 않고 늘어난 거리 전개 유리하고 상태도 좋아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⑥늘사랑-최근 들어 가장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는 모습 속에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졌고 출발 연습까지 병행하며 승부의지 엿보인 만큼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6경주 ④오에이기적-직전대비 훈련강도 올리면서 강구보를 길게 끌어주는데 힘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거리 줄어 전개만 잘 살린다면 자력 입상도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⑫등태산-직전경주부터 상당히 좋은 훈련 상태를 보여준 후 이번 경주는 앞두고 여전히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주는 편성상 충분히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9경주 ⑩라이트이어엠-현군에서는 이미 검증된 능력마로 직전경주는 약 6개월 만에 출전한 경주에서 3위를 기록해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준바 있고, 이번 경주는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⑪태산마루-초반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선행형 마필이다. 이미 현군에서는 경험을 쌓은바 있고, 이번 경주는 단독 선행 찬스에 경주 여건이 좋아져 우승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6경주 ⑩펠로스글로리-최근 한층 힘찬 걸음을 통해 기대치를 높인 마필이다. 직전경주 거리 부담과 강한 상대로 인해 능력 발휘가 여의치 않았던 모습이였으나 이번 경주는 적정거리에 상대 약해져 관심.

<7일 일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⑧팍스렉스-초반 느린 단점 있지만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직전 변화 보인 뒤 컨디션 조율하며 상태 잘 만들고 걸음도 늘고 있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⑥상승홀릭-능검 시 선행 나서며 좋은 걸음 보였지만 실전 의외로 부진한 모습 보인 마필로 출전마중 순발력과 스피드 가장 좋아 선행찬스 맞았고 상태 좋아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⑦라이크더윈드-주행 심사 시 뒷심 보였고 직전 주행악벽 때문에 후미 전개하며 고전한 마필이지만 적임 기수 기승했고 강구보시 주행자세도 안정돼 거센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4경주 ⑪스피나-주행 심사 시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모습 속에 데뷔 전 훈련 내용이 미흡한 가운데 졸전을 펼쳤지만 훈련 강도 대폭 올리면서 투지도 살아난 만큼 능력 발휘 가능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4경주 ⑪스피나-초반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선행형 마필로 직전 데뷔 전에서는 경주 시작 전 흥분해 능력 발휘가 여의치 않았던 모습이였으나 이번 경주는 한 수 아래의 상대를 맞이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7경주 ⑧워존챔프-한동안 슬럼프를 겪어 능력 발휘가 쉽지 않은 모습이였으나 직전경주 뚜렷한 회복세를 보여줬고, 훈련 시 유연해진 발놀림까지 보여줘 관심 가져볼 마필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③네비게이터-데뷔전을 의미 없는 1300M 경주에 실전 적응에 초점을 맞춘 마필이다. 공백은 길어졌지만 2세 마필에게는 공백이 보약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아 관심 가져볼 마필로 유력하다.

5경주 ②황금채널-느린 레이스의 약체 편성 정도라면 아직 희망을 가질 수 있겠다. 초반 강한 추진으로 조금 일찍 붙여만 놓는다면 끝 걸음 싸움에서는 경쟁력 있는 걸음을 보일 것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