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토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트루젠틀맨- 능검시 가능성 보였지만 데뷔전 빠른 흐름 자리 못 잡아 외곽 경합으로 고전하며 실전적응 마친 뒤 공들여 전력 보강했다. 상태와 걸음 호전돼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6경주 ②런앤빅토리-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최근 완성도 높아진 걸음으로 뚜렷한 전력 신장세 보이는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이다. 강도 올려 승군대비 준비 잘 마쳤고 상태 좋아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4경주 ⑦러시안투윈- 지난주부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 다지며 걸음 늘렸고 주행도 한결 부드러워진 모습이라 만만한 편성은 아니지만 충분히 자력 입상이 가능해 보인다.

8경주 ⑨레이카- 직전대비 훈련강도 올리면서 전력 다졌고 주행이 부드러운 마필이다. 아직은 보여줄 걸음 더 있으며 감량 이점에 투지도 살아난 만큼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3경주 ⑥트루젠틀맨- 직전경주 데뷔전을 치른 신예 마필로 실전 적응력을 마쳤고, 특히 모래 검증을 마쳐 기대치가 높다. 이번 경주 전개의 이점이 유리하고 능력상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 관심 가져볼 마필로 유력하다.

7경주 ②켄터키선- 데뷔 후 8번의 경주를 치른 가운데 아직 입상의 경험은 없으나 보유한 잠재력과 능력에선 높은 평가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경주는 불안한 인기마가 대거 출전한 만큼 이변 노려볼 복병마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⑤하일리런- 현군 올라와 한 타 부족해 고전하고 있으나 전개 자유로운 마필이다. 기승기수 교체하고 선행 약한 편성에 강자 없어 출발부터 강하게 밀고나와 앞선 승부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한 입상도전마.

3경주 ⑫천년동안- 데뷔전 좋은 걸음 보이면서 3착한 종반탄력 좋은 마필이다. 출발지 외곽이나 기승기수 공들여 훈련하고 강자 없는 편성이라 경주중반 감고나와 직선승부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한 입상도전마.

<11월 25일 일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⑦네버렛미다운- 출전마 중 순발력 가장 좋아 선행 나설 수 있는 편성 호기 맞은 마필. 직전 외곽 무리한 경합과 거리손해로 고전했지만 능력 더 있고 상태와 걸음 좋아 줄어든 거리 맞아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③적벽대전- 초반 느린 단점 있지만 탄력 좋아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 조 이적 후 빠른 적응력 보인 뒤 강도 대폭 올려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⑧락슈미- 최근 들어 가장 강한 훈련을 시행하며 걸음 늘렸고 스피드가 살아난 모습이다. 입상 도전세력 많지만 기본 능력을 보유한 마필이라 충분히 거센 도전이 가능하다.

4경주 ⑦네버렛미다운- 기본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마필로 훈련강도 올리면서 전력 다졌다.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진 만큼 편성 그리 강하지 않아 자력 입상도 가능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3경주 ③특명- 직전 데뷔전을 치른 신예 마필로 보유한 능력과 잠재력에서 높은 평가가 가능하다. 이번 경주는 직전대비 거리 부담이 대폭 줄어들었고, 상대 또한 해볼 만해 관심 가져볼 마필로 유력하다.

11경주 ⑥파워러너- 이번 경주는 1400m 거리로 최근 대비 적절한 거리를 맞이했다. 경주 여건상 특유의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을 맞이해 입상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⑨롱런드림- 직전경주 출발 늦고도 좋은 걸음 보이면서 입상한 말. 적정 거리에 감량기수 재기승하고 강자 없는 편성이라 늦발만 피한다면 경주 중반 감고나와 직선추입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한 편성 축.

3경주 ②천하정복- 데뷔전 인기 모으고 선행경합 밀리며 입상실패 했으나 기승기수 공들여 훈련한 상승마다. 마체 당당하고 순발력 좋아 출발지 이점 안고 출발부터 밀고나와 선행 버티기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한 편성 축.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