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아이스

디즈니의 아름다운 프린세스들과 멋진 히어로즈들이 은반 위에서 펼치는 아이스쇼 <디즈니 온 아이스 : 프린세스 & 히어로즈>가 2013년 새해를 여는 첫 번째 아이스쇼로 1월 16~20일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디즈니와 세계적인 공연기획사 펠드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디즈니 온 아이스>는 지금까지 70개국 이상을 투어하며 2억8,000만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세계적인 아이스쇼.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월드클래스 급의 스케이팅과 현란한 아크로바틱, 화려한 무대효과 등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이번에 내한하는 <디즈니 온 아이스>의 대표작 <프린세스 & 히어로즈>는 디즈니가 탄생시킨 아름다운 프린세스들과 멋진 영웅들이 총 출동하여 그야말로 거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환상의 아이스쇼다. 귀여운 요정, 팅커벨이 등장하여 마법의 문을 열면 동화 속 프린세스들과 히어로즈들이 차례로 등장하여 우리를 환상 속으로 안내하는 것.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와 알라딘, 모험을 갈망하는 <미녀와 야수>의 벨과 야수, 바다 바깥 세상에 속하고 싶은 인어공주와 달콤한 키스의 주인공 신데렐라와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미녀와 그녀의 멋진 왕자님까지,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애니메이션 속 프린세스와 히어로즈들이 눈 앞에 되살아난다.

더불어 링크장 위에 설치되는 거대한 세트, 6m의 거대화염 용과 싸우는 알라딘을 포함하여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디즈니의 주옥 같은 OST와 어우러져 동화 속 세계로 안내한다. 티켓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옥션과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1644-8097



홍성필기자 sphong@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