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 할인 이벤트 등 온라인몰 특별 기획전 풍성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유통가에서는 패션, 잡화를 비롯해 화장품, 음식료품까지 특별 기획전을 통해 할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뜰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온라인몰 알짜 정보들을 모았다.

#최대 90% 할인 '균일가 대전'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설맞이 특가로 최대 90% 할인율을 자랑하는 패션 의류 '균일가 대전'을 선보인다. 코데즈컴바인을 비롯해 테이트 등 브랜드 의류가 참여했다. '해외 유명 브랜드 설맞이 베스트 선물대전'을 통해서는 미국, 독일에서 수입되는 패션 아이템을 판매 중이다. 기획전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젠탈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금색의 원단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씨우리옷' 남녀 아동한복은 2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설 선물세트 올킬 이벤트

옥션(www.auction.co.kr)은 '2013 설 선물세트 올킬' 이벤트를 열고 최대 84%까지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종류씩 1만원대 미만의 저렴한 생활용품세트부터 10만원대의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킬 선물세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최대 2만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단체 선물 구입을 많이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생활선물세트' 물량도 강화했다.

#매일 오전 10시 '오늘만 특가'

G마켓(www.gmarket.co.kr)은 다음달 10일까지 '2013 설마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 설 선물세트 4종류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식품 선물관, 생활·뷰티 선물관, 건강·디지털 선물관, 상품권관 등 카테고리 별로 진행되는 기획전들을 통해 더 많은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K5 하이브리드 타고 고향 앞으로

11번가(www.11st.co.kr)는 '설 선물세트 쇼킹드림'을 진행한다. 시중보다 40~60% 가격을 낮춘 설 기획상품 100여종을 선보인다. 'K5 하이브리드 타고 고향 앞으로 출발' 이벤트를 통해 27일까지 200명을 선정해 6박 7일간 무료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유류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카드 결제 시 홈플러스 상품권 제공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www.homeplus.co.kr)은 지난 14일 '설 선물 통합관'을 오픈했다. 사전예약 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해주고, 신한, 삼성, BC, 국민카드 결제 시에는 홈플러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이스타일24의 상품본부 임종현 팀장은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있다면 늦어도 2월 5일까지 결제를 마쳐야 설 연휴 전 배송을 받을 수 있고, 자사 '총알배송' 상품의 경우 2월 6일까지 결제하면 설 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용운기자 sadzoo@hk.co.kr